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스팀세차

인천 스팀세차 방법

인천 스팀세차 방법

 

 

안녕하세요. 자동차 외장관리 매니져 박기사입니다. 지금까지 스팀세차 해왔는데, 매번 맡기고 다른곳 갔다 오느라 정작 어떻게 스팀세차 하는걸 직접 본 적이 없나요? 스팀세차 하는 방법이 궁금한가요? 진짜 카샴푸 같은 세제를 안쓰고 스팀으로만 세차해서 깨끗하게 세차되는지 궁금한가요?  오늘은 이런 궁금증들을 한방에 날려드리지요. 새로 장만한 액션캠이 있어서 영상 한번 찍어봤네요. 본인이 직접 세차하는것처럼 1인칭 시점에서 볼수 있어요.

 

 

아반테AD 차량입니다. 비 맞아서 지저분한데, 이정도면 상태가 나쁘진 않아요. 방문 고객중 가장 많이 선택하는 SET A 선택해서 왁스코팅과 실내 피톤치드 살균소독 시공할거에요. 시간이 90분 정도 소요된다니까 집에 다녀온다고 가셨어요. 차주분은 어떻게 스팀세차 했는지 알수가 없지요. 아래 영상을 보면 어떻게 세차했는지 알수 있을거에요.

 

 

실내 상태도 소소하네요.

 

 

트렁크 짐 다 꺼내서 해드렸는데요. 트렁크 짐 많으면 생략하고 넘어갑니다.

 

 

발매트 깨끗해졌지요? 어떻게 세차하길래 이렇게 깨끗해졌을까 궁금한가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실내까지 모두 끝났어요. 아래 영상에서는 처음 시작부터 외부 세차끝나는 부분까지 영상을 찍었구요. 드라잉 과정과 실내는 못찍었네요. 다음에는 끝나는 부분까지 전체 찍어볼께요. 그럼 영상 보시지요.

 

https://youtu.be/Wl9nPCZhIas

 

용량이 500M 가 넘으니 올리기가 안되네요. 유튜브 주소 클릭하면 동영상 볼수 있어요

 

 

 

동영상 끝난 상태가 이거입니다. 꼭 물세차 한것처럼 물이 흥건하지요? 이후 타올로 드라잉하고 틈새 에어로 드라잉하면 모든 세차는 끝이 납니다.

 

 

차주분이 원한 SET 상품 시공들어갑니다. 왁스코팅 올라가구요.

 

 

실내는 피톤치드 살균소독 들어갑니다. 천연성분이라서 독하지 않고 탑승해보면 아주 상쾌해졌음을 느낄수 있어요.

 

 

 

차주분 찾으러 와서 본인 차 맞냐고 깜짝 놀라시네요. 퀄리티 경험해 봤으니 다음 세차때 또 오세요. 깨끗하게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