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판금도색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 하러 온 쏘울, 자동차외형복원

자동차 스크래치 제거 하러 온 쏘울, 자동차외형복원

 

 

안녕하세요. 자동차 외장관리 전문점 샤인카입니다. 자동차는 항상 평상시에 관리를 해야 큰돈 들어가지 않습니다. 상처 생길때마다 도색해주면 큰돈 들어가지 않지만 모았다가 한방에 수리하려면 목돈 들어가게 되니 꼭 상처 생기면 바로바로 수리하세요.

 

오늘 작업은 스크래치 제거하러 온 쏘울 차량 자동차 외형복원입니다. 그동안 방치해서 작업할 패널이 여러군데네요. 사진 볼까요?

 

 

 

운전석 앞휀다 부분이 충격으로 찌그러져 있어요.

 

 

 

 

앞문에도 긁혀서 까진 상처가 있구요.

 

 

 

 

앞범퍼에도 까진 흠집이 있네요. 전부 다 싹 수리하고자 한다네요. 앞범퍼,앞휀다,앞문 총 3판 도색 들어가야합니다.

 

 

 

 

깨진 브레이크 등도 갈아달라고 하네요. 이건 공임없이 부품대만 받고 해드릴께요.

 

 

 

 

주문한 브레이크 등이 도착했네요. 기존 브레이크 등 떼버리고 신품 장착하면 됩니다. 그럼 모든 작업이 끝난 쏘울 볼까요?

 

 

 

 

 

긁히고 까지고 찌그러졌던 부분 도색으로 싹 수리하고 세차까지 해놓으니 새차 같네요. 이제 조심해서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