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외장관리/광택 코팅

인천 지하주차장 천장에서 떨어진 석회물? 낙숫물? 시멘트물? 제거하기

안녕하세요. 자동차 외장관리 매니져 박프로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다 보면 천장에서 물이 떨어져 흉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흔히 석회물,낙숫물,시멘트물 부르는 이름은 다르지만 똑같은 것들입니다. 떨어진지 얼마 안된 경우라면 휴지에 식초 뭍혀서 불려서 닦아내면 닦이기도 하는데요. 지워지지 않는다면 그냥 전문업체를 방문하세요.

 

혼자 지워본다고 박박 문지르다간 더 깊은 기스를 만들어 광택으로 해결 안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식초로 지워보다가 안지워지면 꼭 전문업체로 오세요.

 

 

파노라마 썬루프에 자글자글하게 떨어져 있네요.

 

 

스포일러까지 천장쪽은 다 흘렀네요.

 

 

트렁크와 후범퍼까지 많이도 흘렀네요. 보통 낙숫물,석회물 지우려고 업체 알아보면 대부분 차량 전체광택을 얘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에요. 전체광택 하면 좋기야 하겠지만 비용이 비싸니 대부분 차주분들은 난감해합니다.

 

광택은 필요없고 떨어진 낙숫물,석회물 자국만 딱 지우고 싶은데 왜 다들 전체광택을 얘기하는지 모르겠지요? 업체들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상술입니다.

굳이 광택까지 원하지도 않은 분들은 제게 오세요. 실비로 떨어진 낙숫물,석회물 자국만 지워드립니다.

 

 

흐른 낙숫물,석회물 싹 지워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눈탱이 안맞고 딱 필요한 작업만 해줘서 고맙다고 비타500 한박스 사다주고 가시네요.